[솔루션 제안] 외부 고객지원, 내부 직원 지원 (실시간영상상담 / 삼성전자, LG전자 2019년 도입) > 질의사항

본문 바로가기

[솔루션 제안] 외부 고객지원, 내부 직원 지원 (실시간영상상담 / 삼성전자, LG전자 2019년 도입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시원 댓글댓글:0건 조회조회:739회 작성일작성일:19-11-01 15:39

본문

안녕하세요
저는 알서포트의 김시원 과장 입니다. (코스닥 상장기업 / 국내, 아시아 1위 원격솔루션 제공 글로벌 기업)
제조업에 도입되고 있는 솔루션 검토 요청을 드립니다.

도입 시, 아래와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
(1)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 상승으로 인한 고정 고객 상승
(2) 기술자 출장 감소로 인한 비용 절감
(3) 문의 응대 시간 절약으로 인한 효율성 증가 및 매출 증가


<솔루션 명: 실시간 영상 상담 솔루션>

  - 용도: 제조 기기, 금형 기기 등에 대해서 [사용법 | 고장 | 장애 | 파손] 등을 즉각 영상으로 확인하고 해결
  - 요약: PC와 스마트폰 Camera를 연결하여 현장을 확인하고, 다양한 기능으로 문제해결
  - 도입: 삼성전자, LG전자 등 국내 제조 기업 위주
  - 기사: 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, 삼성전자서비스 ‘보이는 원격상담’에 독점 공급 


금번에 제조업 위주로 솔루션 도입이 되고 있어서 소개를 꼭 드리고 싶습니다.
연락 부탁드려도 될까요?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그누보드5
대표 : 오진민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303-81-79439
주소 : 남양주시 수동면 송천리 5-6번지 외   TEL : 031-593-2249, 031-594-2249   FAX : 031-591-2241, 031-592-2241   EMAIL:os@theosung.co.kr
Copyright © theosung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