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솔루션 제안] 외부 고객지원, 내부 직원 지원 (실시간영상상담 / 삼성전자, LG전자 2019년 도입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김시원 댓글댓글:0건 조회조회:739회 작성일작성일:19-11-01 15:39본문
안녕하세요
저는 알서포트의 김시원 과장 입니다. (코스닥 상장기업 / 국내, 아시아 1위 원격솔루션 제공 글로벌 기업)
제조업에 도입되고 있는 솔루션 검토 요청을 드립니다.
도입 시, 아래와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.
(1)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 상승으로 인한 고정 고객 상승
(2) 기술자 출장 감소로 인한 비용 절감
(3) 문의 응대 시간 절약으로 인한 효율성 증가 및 매출 증가
<솔루션 명: 실시간 영상 상담 솔루션>
- 용도: 제조 기기, 금형 기기 등에 대해서 [사용법 | 고장 | 장애 | 파손] 등을 즉각 영상으로 확인하고 해결
- 요약: PC와 스마트폰 Camera를 연결하여 현장을 확인하고, 다양한 기능으로 문제해결
- 도입: 삼성전자, LG전자 등 국내 제조 기업 위주
- 기사: 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, 삼성전자서비스 ‘보이는 원격상담’에 독점 공급
금번에 제조업 위주로 솔루션 도입이 되고 있어서 소개를 꼭 드리고 싶습니다.
연락 부탁드려도 될까요?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